맨위로 가기
메인화면으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 홍보

친환경 편백 벽지 언론 홍보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천연 편백나무 벽지로 콘크리트 유해물질 막아볼까" - 뉴스비전
  • 작성일 2015-10-15
  • 조회수 1213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현대 사회의 가장 큰 이슈는 '웰빙(Well-being)', 그리고 '친환경'이다. 단순히 오래 사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중요하게 된 것이다.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자연으로 돌아가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것이 우선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산을 찾아 나무가 방출하는 피톤치드(phytoncide)를 마시기 위해 삼림욕을 즐기곤 한다.

 

편백나무 숲이 삼림욕 장소로 가장 인기가 높은 이유도 다른 나무들보다 동일 면적당 가장 많은 피톤치드를 방출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우리는 조금이라도 자연에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정작 우리가 거주하는 공간은 어떨까.

 

자동차에서 뿜어져 나오는 매연, 신축 건물의 시멘트 벽, 가구 등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 가전제품에서 나오는 방사선 물질, 여기에 직장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까지 더해져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아토피 질환을 앓는 아이들이 많아지는 이유 또한 바로 여기에 있다.

 

이에 최근에는 편백나무 루바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소한 자신이 거주하는 공간에서라도 삼림욕의 효과를 누려보자는 것이다.

 

문제는 편백나무 루바를 시공하기 위해서는 자재비, 시공비 등의 금액적인 부담이 상당하다는 데에 있다. 또 비위생적이고 미관상 좋지 않은 옹이, 틈새 벌어짐 등 기존 편백나무 루바의 단점도 간과할 수 없다.

 

㈜편백아트(www.hinokiart.kr)가 선보인 천연 편백나무 벽지를 눈여겨보자.

 

천연 편백나무 벽지는 수령 100년 이상의 편백나무를 박피해 그늘에서 5개월 동안 건조시킨 후 얇게 가공한 벽지다.

 

100% 편백나무로만 제작되기 때문에 편백나무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집 안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실내 공기 정화 및 살충, 살균 작용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천연 편백나무 벽지를 부착하는 것만으로도 콘크리트에서 뿜어져 나오는 유해물질 대부분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니,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이 있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방 인테리어로 이용하는 것도 좋다.

 

편백아트의 천연 편백나무 벽지는 시멘트나 벽지, 합판, 석고보드, 샌드위치 판넬 등 모든 벽체에 시공이 가능한 접착식 특허 제품이다. 자재만 구입하면 따로 전문가를 부르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문의 : 070-8863-7889)

 

온라인뉴스팀




[뉴스비전e 본문 기사 보러가기]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